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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비즈노 성공캠프

기간: 3개월
수강방법: 동영상강좌+오프라인 피드백세미나(3회)
강의구성: 전략(17강)+마케팅(16강)+마인드셋(6강)+이벤트템플릿
  • 1,500,000 원
    1,000,000 원(부가세별도)
총 판매금액 : 0
(공급가 : 0 + 부가세 :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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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품상세정보

 

• 비즈니스 경쟁에서 이길 수 있는 전략을 바로 세우고 

• 저비용으로 고객을 확보하고 유지하는 마케팅 시스템을 구축해서

• 지속적인 실행과 성장을 위한 마인드셋팅을 통해

• 당신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어 드리는 것이 목표입니다.


 

 

 

 

 

 

 

↓↓↓ 커리큘럼 상세보기 

사장이라면 반드시 알아야 할 경영의 원칙(비전미션목표전략전술신조

어디에서(지역무엇으로(상품어떻게(영업싸울 것인가전략(戰略)을 배웁니다.


■ 전략캠프 1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비즈니스의 정의

- 비즈니스의 전체 설계도 VMOS 기획하기

 

■ 전략캠프 2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경영이란 무엇인가?

- 전략이란 무엇인가?

- 경영을 구성하는 요소의 중요도

 

■ 전략캠프 3강 - 경영 전략 구축하기

- 경영을 둘러싼 4대 환경 이해하기

- 올바른 경영 전략의 목적 설정

- 영업의 구성 : 마케팅과 세일즈의 이해

- 1위 유리의 4대 원칙

 

■ 전략캠프 4강 - 전략 분석하기

- 비즈니스 강자와 약자의 정의

- 강자의 전략과 약자의 전략 차이

 

■ 전략캠프 5강 - 전략 분석하기

- 약자의 전략 성공사례 / 국내 사례와 해외 사례 분석

- 강자의 전략 성공사례 / 국내 사례와 해외 사례 분석 

- 닛산 자동차의 실패 사례 분석

 

■ 전략캠프 6강 - 전략 분석하기

- 해태제과의 차별화 사례

- 처음처럼의 차별화 사례

- 라면 시장의 차별화 사례

- 비즈니스 약자의 집중화 법칙

 

■ 전략캠프 7강 - 전략 분석하기 

- 집중화 전략의 성공 사례 ; 과달카날 섬 전투

- 3:1 필승의 법칙 정자진 전법의 이해

- 경쟁의 법칙 : 란체스터 법칙의 이해

- 약자의 싸움의 법칙

 

■ 전략캠프 8강 - 전략 분석하기

- 약자의 싸움의 법칙 : 적을 분산하여 각개격파하라

- 병법에서의 장군의 역할과 경영에서의 사장의 역할 비교

- 전쟁과 경영으로 본 강자와 약자의 전략 차이 비교

- 강자의 전략 7가지, 약자의 전략 13가지 총정리

 

■ 전략캠프 9강 - 상품 전략

- 상품 전략의 목적 설정하기

- 상품 전략의 올바른 이해 설문 조사

- 어떤 상품이 좋은 상품인가

- 무기의 변화와 무기의 비교 판옥선과 안택선 비교

 

■ 전략캠프 10강 - 상품 전략

- 비즈니스 강자의 상품전략의 특징

- 강자의 상품전략 복합화 종합화

- 비즈니스 약자의 상품전략의 특징

- 비즈니스 약자의 상품전략 사례

- 상품의 폭을 넓혀 나가는 묵찌빠찌의 법칙

 

■ 전략캠프 11강 - 상품 전략

- 상품의 라이프사이클에 대한 이해

- 상품의 생명주기가 발생하는 이유

- 상품의 기능 변화 사례 : 조미료 시장 사례

- 중점 상품을 정하는 4가지 요점

- 상품이 세분화되어야 하는 이유

- 대박집의 상품 전략 사례 : 충남집

 

■ 전략캠프 12강 - 상품 전략

- 신상품 론칭시 반드시 필요한 포지셔닝 시트의 이해

- 포지셔닝 시트로 분석한 성공할 상품, 실패할 상품의 이해

- 잘 팔리는 상품으로 기획하게 하는 니즈 원츠 분석법

- 상품 전략 총정리

 

■ 전략캠프 13강 - 지역 전략

- 지역 전략을 구축하는 목적

- 지역 강자의 기준

- 지역전략의 최종 목적: 입소문과 이익율 상승

- 지역전략 실패 사례 분석

- 프랜차이즈 본사라면 어디로 가맹점을 넓혀야 하나

- 토요타 자동차 영업대리점의 지역전략 사례

 

■ 전략캠프 14강 - 지역 전략

- 전쟁을 통해서 익히는 지역 전략 성공사례

- 판매망 차별화로 성공한 비타 500의 사례

- 현명한 지역전략이란 무엇인가 개념 정리

 

■ 전략캠프 15강 - 지역 전략

- 일본 편의점의 지역전략 성공사례 분석하기

- 식물을 통해서 알아보는 지역전략

- 후발 주자의 지역 전략

- 중점 지역 설정 방법 

 

■ 전략캠프 16강 - 영업 전략

- 이익이 발생하는 순간의 이해

- 영업 사원의 3대 업무

- 후발 주자의 영업 전략 성공 사례 분석

- 잠재고객 발굴 도구

 

■ 전략캠프 17강 - 영업 전략

- 영업 프로세스 확립하기

- 일본 철물점 사례로 보는 영업 프로세스 성공 사례

- 고객과의 커뮤니티를 만들어 가는 5단계

- 과제 : 귀사의 영업 프로세스 기획하기

 

 

 

저비용으로 잠재고객을 확보하고 구매고객화 하여 입소문, 재구매로 이어지는 마케팅 시나리오

(전단지광고, 홈페이지, 블로그SNS, 뉴스레터, 입소문, 이벤트, 커뮤니티, 소개카드, 고객 로열티)를 체계적으로 배웁니다.

 

■ 마케팅캠프 1강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의 개념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이란 무엇인가?

- 인터넷 마케팅에 있어서 세일즈와 마케팅의 차이점?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한 2스텝 어프로치

- 다이렉트 리스폰스 마케팅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2강 - 마케팅 시나리오 구축하기

- 어떤 시스템을 구축하면 지속적으로 안정적인 매출을 올릴 수 있는가?

- 잠재고객 > 구매고객 > 충성고객을 만드는 단계별 시나리오

- 인터넷으로 매출을 올리는 공식

- 인터넷 마케팅에서 개선해야 할 3가지 숫자

- 당신이 시작해야 할 액션 플랜

 

■ 마케팅캠프 3강 -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홈페이지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블로그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전단지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스텝문자를 활용해서 잠재고객을 모집하는 방법

 

■ 마케팅캠프 4강 - 도저히 거부하기 어려운 오퍼 기획

- 오퍼의 정의

- 잠재고객이 도저히 거부하기 어려운 매력적인 오퍼를 기획하는 노하우

- 효과적인 오퍼의 3가지 공통점

- 업종별 오퍼 성공 사례

 

■ 마케팅캠프 5강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방법

- 프론트 앤드 상품과 백앤드 상품 구축하기

- 프론트 앤드 상품의 개념

- 백앤드 상품의 개념

- 하이엔드 상품의 개념

- 크로스세일과 업 세일 기법

 

■ 마케팅캠프 6강 - 컨셉과 페르소나

- 컨셉이란 무엇인가?

- 페르소나?

- 컨셉과 페르소나에 근거한 USP 만들기

 

■ 마케팅캠프 7강 - USP (Unique Selling Proposition)를 만드는 노하우

- USP란?

- USP를 만드는 3가지 조건

- USP를 명확히 하기 위한 6단계

- 당신의 회사(상품)의 USP를 만드는 방법

 

■ 마케팅캠프 8강 - 세일즈 카피라이팅 노하우

- 세일즈 카피라이팅의 정석 – PASONA

- New PASONA

- 구매전환율을 높이는 세일즈 페이지 작성 기법

 

■ 마케팅캠프 9강 - 세일즈 동영상 작성 노하우

- 세일즈 동영상(Video Sales Letter)이란?

- 쉽고 빠른 VSL (Video sales Letter) 작성방법

- 세일즈 동영상에서 가장 중요한 2가지

 

■ 마케팅캠프 10강 - 스토리텔링 작성 노하우

- 신화의 법칙으로 공감대를 올리는 스토리텔링 작성기법

- 스토리텔링의 3가지 종류

- 스토리텔링 성공 사례

 

■ 마케팅캠프 11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고객로열티의 공식

- 고객충성도(로열티)를 계산하는 공식

- 신규고객과 기존고객을 구별해야 하는 이유

- 우리 회사의 고객 평생가치 계산하기(Life Time Value)

- 고객 평생가치를 높이려면?

 

■ 마케팅캠프 12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뉴스레터

- 뉴스레터?

- 세일즈를 강요하지 않아도 저절로 판매가 이루어지는 뉴스레터 활용 방법

- 뉴스레터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13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21일 고객 감동 프로그램

- 21일 고객 감동 프로그램이란?

- 3의 법칙

- 21일 고객감동 프로그램 성공사례

 

■ 마케팅캠프 14강 - 고객후기를 활용하는 노하우

- 고객후기의 효과

- 칭찬과 격려가 넘치는 후기를 받는 방법

- 서술형 고객후기를 받는 양식

- 동영상 고객후기를 작성하는 기법

 

■ 마케팅캠프 15강 - 충성고객을 만드는 노하우 – 이벤트 & 템플릿

- 일반고객과 충성고객을 구별할 것

- VIP 대우를 하는가?

- 생일을 활용하는 템플릿

- 재구매(재방문)을 유도하는 템플릿

- 이벤트를 알리는 템플릿

 

■ 16강 - 유튜브 마케팅(실습)

- YouTube란?

- YouTube의 비즈니스 활용은?

- YouTube 채널 개설방법

- YouTube채널의 동영상 업로드 방법

- "카드" 기능을 사용하여 유도를 설정하는 방법

- 업로드한 동영상을 홈페이지에 심는 방법

- YouTube채널 등록자 수를 늘리는 방법

- 동영상을 재생 리스트로 정리한다.

- YouTube 애널리틱스를 이용한 동영상 분석

 

 

 

본래의 자신을 되찾아 나다운 모습으로 즐겁게 동료파트너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리턴 투 휴먼을 이끌어 드립니다.

 

■ 마인드 셋 캠프 1강 - 리턴 투 휴먼(1) – 기본이론

- 리턴 투 휴먼 기초 이론

- 사람이 성장하기 위한 5단계

- 행복의 5가지 이론

 

■ 마인드 셋 캠프 2강 - 리턴투 휴먼(2) – 자기중심

- 자기중심이 바로 선 사람이란?

- 지금 가장 해결하고 싶은 문제가 무엇인가?

- 그 문제의 원인이 어디에 있다고 생각하는가?

- 그 문제의 원인이 나에게 있다고 한다면 어떻게 해 보겠는가?

 

■ 마인드 셋 캠프 3강 - 리턴투 휴먼(3) - 미션

- 미션을 탐구하는 4가지 방법

- 2개의 질문

- 타인의 평가

 

■ 마인드 셋 캠프 4강 - 리턴투 휴먼(3) - 미션

- 미션을 탐구하는 4가지 방법

- 2개의 질문

- 타인의 평가

 

■ 마인드 셋 캠프 5강 - 리턴투 휴먼 (5) - 가능성

- 나의 가능성에 대하여

- 나의 가능성을 무한대로 만드는 워크

- 실천워크

 

■ 마인드 셋 캠프 6강 - 리턴투 휴먼 (6) - 출발

- 자문자답(自問自答)

- 일중견두(日中見斗)

- 보이지 않는 것을 보는 훈련

- 속마음을 보는 제3경청 훈련

 

 

1. 매일 1강좌씩 동영상 강의를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 (총 40강의편한 시간에 수시로 반복해서 학습하실 수 있습니다.

2. 중간 점검 기간에 과제를 제출합니다.

3. 매월1회 정기 피드백 세미나에 참가하여 개별 코칭을 받게 됩니다

 

 

 

성공캠프는 비즈노 성공실천회의 업그레이드된 프로그램입니다.

 

비즈노 성공실천회는 2006년 1월에 시작되었습니다

처음 1기부터 6기까지는 회원사의 업무가 끝나면 사무실에 모여 

서로의 비즈니스를 활성화시키기 위한 마케팅 방법을 연구하는 학습 모임이었습니다.

 

강의장을 구비하지 않고 퇴근 후 회원사를 방문하여 현장지도를 하는 방식이었습니다

그것이 참가 회원이 늘면서 정기적으로 진행하는 프로그램화되어 강의장 교육으로 바뀌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1,000여명에 달하는 중소기업 경영자들이 성공실천회를 다녀갔습니다. 

2006년 1월부터 2017년 10월까지 벌써 11년째 유지가 되고 있습니다.

 

격변하는 시대의 변화의 스피드를 생각하면꽤 오랫동안 유지되어 온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당연히 성공실천회의 내용은 시대에 맞게 변화되어 왔습니다.

 

성공캠프를 이끄는 3인의 어벤저스를 소개합니다.

 

 

 

 

네. 매우 많습니다. 업종도 다양하고 지역도 전국구에 존재합니다. 

비즈노 성공캠프(구 성공실천회)를 수료하시고 성공하신 분들을 소개합니다.

 

  

 

 

 

성공캠프 신청서를 작성하시고 결재가 완료되면 당일부터 강좌를 수강하실 수 있습니다

한 번에 40강좌를 보고 싶다고 요청하시는 분이 계시는데 매일 1강좌씩 보내드리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매일 1강좌씩 수강하시면서 과제를 제출하시는 게 더 효과적입니다.

 

 

 

 

 

 

 

1. 상시 근로자수 50인 미만의 중소상공인
2. 고객점유율 1위 50인 이하인 기업
3. 사업을 시작했는데 헤매지 않고 처음 목표대로 사업을 이끌어 가고 싶은 분
4. 가격경쟁 하지 않고 가치를 인정받아 제값 받으며 물건을 팔고 싶은 분
5. 전략과 마케팅을 체계적으로 배워서 머릿속을 정리하고 싶은 분
6. 지금보다 한 단계 업그레이드 된 자신과 만나고 싶은 분


 

1. 적용하고 성과를 냈지만 성공사례를 공유하지 않는 폐쇄적인 마인드를 가진 분

2. 대기업, 강자 기업의 흉내를 내고 싶은 분

3. 목표, 성장에 대한 필요성을 못 느끼는 분

 

 

 

 

▶ 매월 1회 첫째 주 토요일 2시-7시(5시간) 정기 피드백 세미나가 열립니다. 

▶ 밴드에 일정이 공지되면 댓글로 사전 신청해주세요

▶ 배우고 적용한 내용을 직접 피드백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내드리는 강의마다 과제가 있습니다. 

이 과제를 네이버 카페(성공실천회)에 올려주시면 개별 피드백을 해 드리고 있습니다.

 

 

 

연 2회(6월, 12월) 성공사례를 공유하는 커뮤니티에 참가하여, 다양한 업종에서의 성공사례를 배울 수 있습니다. 

탁월한 성과를 낸 회원에게는 특별시상이 있습니다.

 

 

 

 


구매후기

평가내용
별1개

피드백세미나에서 스토리텔링 점검해주신게 큰 도움됬어요

최실장

감사합니다.

피드백 세미나에서 스토리텔링을 직접 해주시고

수강하시는 분들의 살아있는 의견을 듣고

크게 도움 받았습니다.

다음 달 피드백 세미나도 꼭 참석하겠습니다.

미리 신청합니다~~ 

별1개

다시 들을 수 있어서 좋네요

김정수

제가 머리가 안좋아서 수업을 들으면 진도를 다 못따라가서 수업내용을 100% 흡수를 못하는 사람입니다.

성공캠프는 수업을 계쏙 들을수 있어서 항상 다시 듣고 수업내용을 조금씩 제걸로 만들어 가고 있습니다.

별1개

매일 열심히 따라하고 있습니다.

정인선

저는 광주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해서 매일 열심히 듣고 있습니다.

이것 저것 배운데로  적용을 해보려 시도는 하고 있는데

아직 확신은 없는거 같아요.~~

 

나름대로 적용해본 내용으로 코칭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별1개

오프라인 수업에 꼭 참가하고싶네요

신지용

온라인 수업을 들었습니다...너무 유용했어요 집이 광주라 오프라인을 못가는 것이 천추의 한이네요 

별1개

지금수업을듣고있습니다.

최대경

저는시골에서장사를했습니다.일하면서계속공부해야겠다고생각했었는데.감사합니다.보면서많은도움이되고있습니다.

별1개

경영하는데 자신이 좀 생기네요

박영준

그냥 남밑에서 일하기 싫어서 혼자 열심히 사업을 했습니다.

 

그런데 사업이라는게 그냥 물건받아서 파는게 아니더라구요.

 

사람모으는 것 부터 관리까지 하나도 할 줄 모르고...그냥 마케팅이라는 것을 모르고 사업을 했습니다.

 

온라인 강의를 듣다보니까 머리가 좀 트이는 느낌이 드네요 

 

사업하는데 자신감이 생깁니다. 감사합니다.

별1개

이 강의는 듣지 마세요 ....너무 흥분되서 잠을 잘수가 없습니다

조문정

이 강의를 듣게 되시면 새로운 아이디어가 계속 떠올라서 잠이 안오고...영업을 어떻게 할지 또 생각하게 되고...난 여태 뭐했는지 자괴감이 들겁니다.

그리고 결정적으로 저만 듣고싶네요. 제가 하는 사업이 경쟁자가 워낙 많아서리....ㅎㅎ

하여튼 덕분에 매출 많이 올랐습니다. 아직 절반밖에 못들었는데도 목표한만큼 성과가 나오고 있어요.

감사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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